엔진 원격 측정 및 GPS 로그에서 엔터테인먼트 콘솔 기본 설정에 이르기까지 현대 자동차는 바퀴 달린 데이터 센터라고 불립니다. DIMO 를 통해 사용자와 개발자는 최신 차량에서 생성되는 풍부한 데이터 스트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팀은 NFT 및 토큰 출시를 포함하는 제품 로드맵의 Web3 측면을 위해 Polygon을 기반으로 구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조업체와 기술 스타트업은 모두 해당 데이터를 보험 회사, 소매업체 및 도시 계획자에게 판매하여 구식 방식의 수익으로 전환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사용자에게 개인 데이터를 공유할 인센티브를 거의 제공하지 않고 더 넓은 개발자 커뮤니티를 방치하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DIMO의 대답은 운전자가 데이터에서 경제적 이익을 얻고 매개변수 보험, P2P 자동차 공유 및 차량 시장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사용자 소유 생태계입니다. 또한 분산형 플랫폼은 개발자가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가 중앙 집중식 게이트키퍼의 변덕에 종속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안심할 수 있게 해줍니다. DIMO 공동 설립자인 Alex Rawitz는 "자동차 세계는 전통적인 금융 시장과 매우 흡사합니다. "DIMO를 사용하여 자동차용 MetaMask와 같은 것을 만들고 싶습니다." 팀은 이미 제품 로드맵의 Web2 부분을 완료했습니다. 2월에 DIMO는 API를 통해 운전자에게 자동차를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전용 옵션을 제공하는 SmartCar 와 제휴했습니다. 팀은 또한 차량 데이터를 마이닝하고 개발 플랫폼에 구형 차량을 추가하기 위해 약 4,000개의 하드웨어 동글을 판매했으며 Tesla 소유자가 차량을 직접 추가할 수 있도록 기본 통합을 구축했습니다. DIMO의 앱 은 이제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정보 보호 GPS, 차량 진단 및 보상을 제공합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팀은 거버넌스, 스테이킹 및 프로 기능에 대한 향상된 액세스 제공에 사용될 $DIMO 유틸리티 토큰을 Polygon에 출시할 계획입니다. 또한 모든 운전 데이터, 보험 정보 및 이동성 사용 사례의 앵커 역할을 하는 차량 NFT에 대한 계획도 있습니다. 더 아래쪽에는 사용자가 차량에서 스트리밍되는 데이터의 하위 집합을 가져와서 이동 증명 토큰으로 묶을 수 있는 Trip NFT가 있습니다. Alex는 "우리는 다른 생태계보다 Ethereum을 크게 신뢰하며 EVM 체인 중에서 Polygon이 가장 잘 짜여진 로드맵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 Polygon 의 지속 가능성 측면은 또 다른 주요 요소입니다.” 여기에서 DIMO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블로그 에서 Polygon 생태계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추천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