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뉴스] 중국 정부는 비트코인 고래였다. (feat.시장 개방은 시간 문제?)



중국 정부가 비트코인 194K(19만4000) 개와 이더리움 833K개 등 60억 달러 상당을 보유한 암호화폐 고래라고 크립토퀀트 주기영 대표가 밝혔다.


그는 중국 정부가 이 암호화폐를 2019년 플러스토큰(PlusToken) 사기 사건에서 몰수했다고 설명했다. 이 암호화폐는 국고에 들어 있다.



그는 “참고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비트코인 보유물량은 130K(13만) 개다”고 덧붙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미국 상장사 중 최초로 비트코인을 매입했고 규모도 가장 크다. 중국이 큰 손 마이크로스트래티지보다 더 많은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다.




출처:https://twitter.com/ki_young_ju




 


이하 본문 내용


비트코인 보유 회사



| 재미있는 사실: 중국


정부 는 암호 고래입니다. 중국 당국은 2019년 PlusToken 사기로 194k BTC, 833k ETH 및 기타를 압수했습니다. 그들은 이 60억 달러 상당 자산을 국고로 몰수했습니다.


비트코인: 플러스 토큰 전송 내역 분석 1



같은 믹서를 사용한 PlusToken 관련 MFer는 여전히 거래소에 $BTC 을 보내고 있습니다(예: 일주일 전 50 BTC).


비트코인: 플러스 토큰 전송 내역 분석 2


우리는 2019년부터 그들의 지갑을 추적해왔습니다. 이 악당들로 인해 시장이 하락하는 것을 보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 사기꾼이 너무 싫어... 당신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그는 미국 상장회사의 비트코인 보유 현황 자료도 공유했다.



투자회사인 갤럭시디지털 홀딩스가 2위로 비트코인 40K를 보유하고 있다. 테라 사태의 여파로 파산한 보이저 디지털이 1만2260 BTC를 보유하고 있다.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가 1만725 개를 보유 중이다.


2019년 발생한 플러스토큰 사건은 중국 프로젝트가 삼성, 구글 등의 지원을 받는다며 사용자들에게 월 10%이상의 수익을 약속한 뒤 30억 달러 이상의 피해를 입힌 사기 사건이다.



주기영 대표는 크립토퀀트가 해당 사기 사건에 연루된 비트코인을 아직도 추적 중이라며 지난주에도 50 BTC가 이동했다고 설명했다.


[추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xY_ESyOgwEA




https://www.youtube.com/watch?v=AAQcOTbzCFs&t=9s




#코인, #ETF, #블록체인, #암호화폐, #환율, #NFT, #금값시세, #금시세, #은시세, #이더리움, #비트코인, #가상화폐, #코인전망, #원달러환율, #코인시세, #비트코인시세, #앱테크, #돈버는방법, #DEFI, #투자, #경제, #검색상위종목, #시세, #주식, #업비트, #빗썸, #리플, #이더리움클래식, #도지코인

코인이슈 Coin Issue

𝗖𝗢𝗜𝗡 𝗜𝗦𝗦𝗨𝗘 ⏰ 매주 월, 수, 금 오후 9시⏰⠀ ▪ 유튜브, 아프리카 생방송 ▪ 최단기간 조회수, 멤버십회원수 1위 달성 ▪ 대한민국 유일무이 코인 경제 방송 👇👇[코인이슈 유튜브]👇👇 www.youtube.com/channel/UCvhsQm_E8wx2t5haDnCejMg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