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일, 비트코인의 14번 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비트코인  팬들은 1월 3일 소셜 미디어에 수많은 생일 게시물을 올리며 최고 암호화폐의 14주년을 축하했으며, 이는 장기간의 가치 하락에도 불구 하고 디지털 자산의 탄력성을 알렸습니다.



| 욕심없는 시작



유명하고 신비로운 비트코인 ​​창시자인 사토시 나카모토( Satoshi Nakamoto )는 2009년 1월 3일 비트코인의 첫 번째 블록을 채굴했습니다. Nakamoto는 제네시스 블록에 대한 보상으로 50 BTC를 받았습니다. 이는 오늘날의 토큰 가치 기준으로 볼 때 막대한 금액입니다.


Satoshi가 제네시스 블록에서 글로벌 트랜잭션 데이터베이스로 트랜잭션을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보상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2의도적인 것인지는 불명.



비트코인의 가격 역사.Investopedia / 휴고 린




| 많은 도전에서 살아남기



예상대로 비트코인과 같은 새로운 자산은 어느 시점에서 저항과 장애물에 직면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 차례, 특히 초창기에는 그랬습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은 특히 주목할만한 몇 가지 사건에서 폭락했지만 최고점은 계속해서 최저점을 능가합니다. 약세 시장이 초기 몇 년 동안 굳어지기 시작한 후 강력하게 회복할 수 있는 암호화폐의 능력에 대한 주제입니다.



최초의 비트코인 거래는 2009년 10월 Martti Malmi라는 핀란드 컴퓨터 과학 학생이 5,050 BTC를 판매하여 각 코인의 가치를 $0.0009로 매도하면서 발생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초기 실제 거래 중 하나는 현재 유명한 Laszlo Hanyecz가 10,000 BTC에 피자 두 판을 구입한 2010년에 발생했습니다. 현재 가치로 환산하면 약 1억 6,730만 달러가 됩니다. 


구매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이벤트가 되었으며 5월 22일 비트코인 피자데이로 표시됩니다 .


비트코인이 2011년 2월에 발생한 1달러 가치에 도달하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자산의 가격은 10달러로 상승한 다음 30달러로 상승하여 그 해에 30배의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2013년에는 토큰당 $1,000를 넘었습니다.




물론 비트코인의 1,000달러 마크는 최근의 평가 수준에 비해 미미합니다. 사상 최고가는 2021년에 $69,000 미만에 도달했습니다. 현재보다 훨씬 낮을 수 있지만 많은 투자자들은 특히 채택이 계속 확대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낙관적입니다.




| 채택 및 인식의 급속한 폭발


비트코인에 대한 낙관론이 커지는 이유 중 하나는 자산 가격이 정체되더라도 채택과 인지도가 정체되지 않는 것 같다는 사실입니다. 2013년 세계 최초의 비트코인 ​​ATM 출시부터 비트코인 ​​기호가 다양한 플랫폼과 프로그램에서 서로 다른 언어로 사용하기 위해 고유한 기호를 할당하는 국제 인코딩 표준인 유니코드로 인코딩되었다는 사실에 이르기까지 암호화폐는 대중 의식.




그런 다음 처음에는 느렸지만 지금은 결제를 위해 비트코인을 투자하거나 수락하는 회사들의 빠른 퍼레이드가 왔습니다 . 그 목록에는 Tesla, Block, MicroStrategy 등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들은 비트코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비트코인에 대해 확신이 없는 사람들이 시도하도록 설득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Bitcoin은 또한 정부 차원에서 발전했습니다. 엘살바도르는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만든 것으로 유명하며 계속해서 자산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더 최근에는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도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지정했는데 , 이는 일부 세계 권위자들을 매우 놀라게 했습니다.





| 트위터 커뮤니티 축하


Twitter의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비트코인의 생일이 되면 일반 소매 투자자부터 자산을 보유한 가장 유명한 이름에 이르기까지 항상 축하 행사로 분출합니다.


예를 들어, 올 1월 3일 "Bitcoin maximalist"이자 MicroStrategy(MSTR) 회장인 Michael Saylor는 트위터에서 비트코인을 '디지털 금'이라고 불렀습니다.


Bitcoin "Maxis"는 Bitcoin이 미래에 필요한 유일한 디지털 자산이라고 믿습니다. 저명한 "Ethereum Maxi" Evan Luthra는 비트코인의 탄생이 어떻게 세상을 영구적으로 변화시켰는지에 대해 트윗했습니다.



또한 비트코인의 가장 최근 생일에 우크라이나 최대 약국 체인 중 하나인 ANC는 이제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물론 최근 BTC의 가격은 그다지 축하할 일이 아니었습니다. 비트코인은 2022년 연휴 기간 동안 17,000달러 이하로 터벅터벅 걸어갔습니다.



그러나 새해를 조금 더 낙관적으로 시작했으며 투자자들은 이것이 상승장의 시작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할 것 입니다.




| 결론


비트코인의 짧은 수명은 다사다난했습니다. 암호화폐는 더 많은 성장을 맞이할 가능성이 높으며 꾸준히 채택을 확대하면 이를 장려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트코인의 14번째 생일은 획기적인 금융 자산의 장수명으로 작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정표일 뿐입니다.



#코인, #ETF, #블록체인, #암호화폐, #환율, #NFT, #금값시세, #금시세, #은시세, #이더리움, #비트코인, #가상화폐, #코인전망, #원달러환율, #코인시세, #비트코인시세, #앱테크, #돈버는방법, #DEFI, #투자, #경제, #검색상위종목, #시세, #주식, #업비트, #빗썸, #리플, #이더리움클래식, #도지코인

코인이슈 Coin Issue

𝗖𝗢𝗜𝗡 𝗜𝗦𝗦𝗨𝗘 ⏰ 매주 월, 수, 금 오후 9시⏰⠀ ▪ 유튜브, 아프리카 생방송 ▪ 최단기간 조회수, 멤버십회원수 1위 달성 ▪ 대한민국 유일무이 코인 경제 방송 👇👇[코인이슈 유튜브]👇👇 www.youtube.com/channel/UCvhsQm_E8wx2t5haDnCejMg

댓글 쓰기

다음 이전